이순철 원장의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 8일 롯데홈쇼핑서 방송

롯데홈쇼핑에서 설 연휴를 맞아 오는 8일 청담동 뷰티의 중심지 ‘순수’ 이순철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가 방송된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톱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헤어케어의 남다른 철학을 가진 이순철 원장의 20여 년간 경력을 녹여 만든 제품이다.

창의적 스타일링에 탁월한 감각을 지닌 이순철 원장은 정려원, 성유리, 김옥빈 등 국내 수많은 톱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 동안 장시간 햇빛 노출과 잦은 염색, 펌 등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개선할 방법을 고민해 왔다. 이번에 방송 되는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이러한 이순철 원장의 20년 경력 노하우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마치 미용실에서 시술 받은 듯한 머릿결을 표현할 수 있는 홈케어 트리트먼트로 탄생했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톱스타들의 잦은 염색과 펌에도 빛나는 스타일링의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무겁고, 뭉치고, 처지는 트리트먼트 제품의 고정관념을 깨는 신개념 ‘수분 단백질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이 제품만의 수분 단백질 비법은 ‘순수’ 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아미노실란트 기술이 있기에 가능했다.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는 강력한 아미노산 코팅막을 형성하고, 12시간이상 모발의 볼륨을 유지하며 일회성 헤어 린스, 에센스와는 차별화를 이뤘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기능뿐만 아니라 향에도 집중했다. 향수의 도시 프랑스 그라스에 위치한 215년 전통의 샤라보의 향을 조합하여 여성스럽고 세련된 향을 완성하며 만족도를 높였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2013년 3월에 출시하여 1년간 100억을 돌파한 상품으로, 4만여 건 이상 고객상품평이 남겨지는 등 우수한 품질에 대해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재 구매율이 높아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매우 높다.

청담동 비법을 고스란히 담은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가 오는 8일 13시 45분 설 연휴 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