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들어서며 2015년도 대입 마지막 합격 발표와 추가 합격 발표가 거의 마무리된 가운데, 작지만 강한 기숙 학원이 있어 재수생 및 학부모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남양주에 위치한 남학생 기숙 학원 남양주 대일학원이다.

남양주 대일 기숙 학원은 작은 규모에 비해 학생들의 2014학년도 수능대비 2015학년도 수능에서 높은 성적 향상을 보여 학원을 찾은 학부모들에게 놀라움을 얻고 있다.

많은 재수생들의 성적 향상이 가능했던 것은 남학생 전문 남양주 대일 기숙 학원의 시스템 덕분이다. 남양주 대일의 시스템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수업시간의 내용을 완벽하게 마스터하기 위해 목차와 내용을 따로 노트하는 방법을 통해 수 차례 걸쳐 암기하고 이해하는 과정을 거친다.

또한 수업진행 후에는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학생 개개인에 맞는 각 과목별 수준별 과제물이 제공되며, 과제물 결과를 재확인하는 과정에서 진도별 마스터 현황이 파악된다.

이러한 반복적인 테스트를 거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수준이 향상되어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남양주 대일 기숙 학원의 재학생들은 설명했다.

작년까지 수시와 정시 모두에서 좋은 결과를 보여 높은 만족을 얻고 있는 남학생 전문 남양주 대일 기숙 학원은 지난해 11월 수능 1등급을 위해 준비하는 남학생 선행반 개강을 시작으로 2016학년도 재수생정규반 모집에 나섰다.

남양주 대일 기숙 학원 김선혁 원장은 “지피지기하면 필히 성공할 수 있다는 지론 하에 모든 남양주 대일 기숙 학원 선생님들은 수시전형뿐 아니라 정시에서도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자신 있게 전했다.

한편 2016학년도 대입 정규반은 오는 22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정규반 개강 또는 남양주 대일 기숙 학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http://ndaeil.com)를 통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