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대학에 입학을 실패하고 다시 재도전을 시작하는 학생들은 그들마다 새로운 각오가 대단하다. 어떤 일이 있어도 반드시 금년에는 성적을 향상시켜서 기필코 합격한다는 의욕이 대단하다. 그러나 수험생활을 마치고 결과를 돌이켜 보면 많은 사람들이 아쉬움을 가지고 후회를 한다. 왜 이런 결과들이 생기는 것일까? 그 이유가 막연히 재수를 시작한다는 것이다.

지난해 실패의 원인에 대하여 철저한 분석이 없이 단지 열심히 하면 된다고 착각을 한다.

재수기숙학원에서 성공을 하려면 이과생은 이과전문 기숙학원에서 상담을 받아야한다.

실패 없는 성적향상을 위해서는 철저하고 꼼꼼하며 정확한 분석이 필수이다. 또한 개인의 장점과 단점을 파악하여 전략적인 입시지도가 이루어 져야한다. 특히 이과생들에게는 이과의 특성과 감성을 적절하게 살펴서 학습을 전략적으로 지도해야한다.

하지만 막상 기숙학원을 알아보게 되면 기숙학원의 수가 많고 괜찮다고 말하는 곳에 전화로 상담을 받아도 거기서 거기인 것 같아 선택을 하기란 쉽지 않다. 기숙학원을 알아볼 때에는 우선 체계적인 관리가 잘되는 곳인지, 강사진은 어떻게 구성 되어 있는지, 1년의 기간이라는 곳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시설이나 안전점검은 확실하게 받은 곳인지 알아봐야 한다.

그동안 최상위권 아이들을 직접 가르쳐온 EBS 김철준 선생님과 EBS 구본형 선생님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펜타스 기숙학원은 현 EBS 강사들과 강남구청 인강강사, 그리고 서울대 출신의 우수한 강사들이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이과학생들에게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해주고 있다. 특히 문과와 이과는 공부 방법과 입시전략의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기 때문에 적절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수업이 진행되어야 재수성공을 할 수 있다. 이과전문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펜타스 기숙학원의 높은 성적향상과 합격실적이 이를 증명한다. 서울대 3명합격과 의대 5명합격등 83명중 연고대 성균관대, 한양대등 77명의 합격실적을 홈페이지(www.pentas.me)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과전문 기숙학원 프리미엄 펜타스는 2016학년도 재도전 정규반을 개강하며 현재 예약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관리와 학습시스템, 건강한 식사와 쾌적한 학습시설, 편안한 잠자리와 모든 안전 점검을 마친 상태이다. 재수는 힘든 과정이라 생각하면 한없이 힘들겠지만 체계적인 관리와 학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너무 빠르지도 더디지도 않은 선에서 성적향상이 이루어져야한다. 이과전문 기숙학원 프리미엄 펜타스의 문의전화는 (1644-939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