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이과전문, 남학생전문 재수기숙학원이다. 대한민국 이과생의 미래를 책임진다는 문구가 눈에 띄는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이과생을 위한 이과전문 기숙학원으로 이과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기숙학원이라 할 수 있다.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이과전문 학원이기 때문에 수학 담당 선생님들이 전체반 담임을 맡고 있으며, 학생들의 수준에 맞게 반 편성을 해 수준별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논술 수업을 정규 수업으로 편성하여 깊이 있는 내용을 다룰 수 있고, 수학에 취약한 학생들을 위해 ‘토요 수학집중 수업’이라는 노블펜타스 기숙학원만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입시에서 수학이 차지하는 중요성은 너무나도 절대적이므로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절대강자 수학’을 만들기 위해 ‘수학7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학기별 집중프로그램, 질의응답 프로그램, 토요 수학집중 수업, 다양한 클리닉 수업 및 특강 프로그램, 주말 멘토 프로그램, 매월 모의고사 피드백 및 성적 관리 프로그램, 1년간 수학 교재 구성 등등이 수학완성을 위한 노블펜타스 기숙학원‘만의 노하우가 응축된 프로그램이다.

수학뿐만 아니라 과학탐구 역시 이과생들에게는 무척이나 중요하다. 과학탐구 영역 성적은 검증된 강사의 능력에 크게 좌우되므로 시간과의 싸움인 수능에서 강사의 능력은 매우 중요한데,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에는 EBS 과학탐구 강사들이 항시 준비되어 있어 학생들에게 최고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과학탐구 역시 5학기제로 운영하면서 1등급 책임완성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학생들의 과학탐구 성적을 책임지고 처음부터 끝까지 이끌어나가고 있다.

이과전문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남학생전문 학원으로 운영하여, 이성문제로 학업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상황을 애초부터 차단하여 학생들로 하여금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노블펜타스 기숙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학생들에게 이성문제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너무나도 큰 시간 낭비와 에너지 소비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그간의 경험에 의해 알 수 있었다. 따라서 남학생전문 기숙학원으로 운영을 하면서 이과 남학생들에게는 최고의 학습 환경이 될 것임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며 남학생과 여학생이 함께 있는 기숙학원보다 월등하게 좋은 학습 환경을 강조한다.

게다가 수험생들을 위해 특화된 균형 잡힌 영양식과 매일 제공되는 간식은 노블펜타스 기숙학원 원생들에게 또 다른 자랑거리이며, 학생들을 관리 감독하는 입시계의 베테랑 선생님들이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며 학업과 생활 모든 면에서 부족함이 없도록 수능 때까지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수능을 준비하는 대한민국 이과 남학생이라면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에 문을 두드려 보자. 노블펜타스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학원 운영 정보를 먼저 알아볼 수도 있고, 상담실(1544-1806)에 직접 전화 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