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일정관리, 외부와의 단절로 학습에 집중

2016학년도 입시가 끝나고 다시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앞으로의 1년을 위한 고민에 빠져있다. 특히 외부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기숙학원을 선택하고 있다.

기숙학원은 외부와 단절된 채 체계적인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재수생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이 늘어나면서 공부 외에 신경이 쓰일만한 요소를 최소화 하고 있다.

이과전문 기숙학원인 노블펜타스기숙학원은 최초의 이과전문 기숙학원이자 남학생만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다른 기숙학원과의 차별성을 보이고 있다.

 

학생이 목표하는 대학에 맞춰 커리큘럼을 다르게 운영하고 있다. 그중 과학탐구의 경우 5학기제 커리큘럼을 실시하고 있다. EBS 과학탐구 강사들을 초빙해 직접 수업을 진행함으로써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반의 담임을 수학 교사로 배치해 학습지도까지 책임지며 성적 향상에도 신경 쓰고 있다.

전 과목 수업은 수준별로 진행된다. 학생들은 자신에 맞는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수업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수준별 학습과 함께 취약 부분을 보강하는 토요 집중 수업도 운영한다. 취약한 파트별로 그룹스터디를 진행하면서 학생들이 본인만의 취약부분을 공략할 수 있도록 했다.

정규 과목 외에도 매주 6시간씩 이과 논술 수업을 진행한다. 3개의 그룹으로 나눠 정확하고 충분한 첨삭 지도를 실시한다. 그 결과 의대 입학 생 중 50%를 수시 합격자로 배출했다.

노블펜타스기숙학원은 이과생과 남학생을 위한 특화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1년 동안 효율적인 공부를 가능하도록 했다. 대입정규반은 오는 21일 2차 개강, 28일 3차 개강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entas.kr) 또는 대표전화(1544-180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