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별 맞춤형 수업을 통한 소규모 그룹 수업

개그맨 송영길, 이상훈과 함께 봉사활동 진행

▲ 에듀팝콘의 '2016년 여름 영어캠프' 중 액티비티 활동이 진행될 필리핀 수빅의 모습 (사진=에듀팝콘)

[한국대학신문 최상혁 기자] 곧 다가올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 실력과 추억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교육전문업체 에듀팝콘이 진행하는 ‘2016년 여름 영어캠프’가 그것이다.

'2016년 여름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총 4주간 진행된다. 캠프 장소는 필리핀의 미래도시라고 불리며, 범죄율 0%를 기록하고 있는 필리핀 ‘클락’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시작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클래스별 그룹으로 나눠 맞춤형 수업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클래스 별로 나뉜 학생들은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1:1 맨투맨 형식의 수업과 소규모 그룹 수업을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영어캠프를 진행하는 에듀팝콘은 중앙일보·조인스닷컴·주니어 영어캠프 등 다양한 경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SSP증명서 △SEC인증서 △TEDSA 인증서 △B.I 인증서 등 어학능력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어 위와 같은 교육 방식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2016년 여름 영어캠프’에는 교육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특히, 개그콘서트 ‘니글니글’에 출연해 화제를 일으킨 개그맨 송영길, 이상훈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이 눈길을 끈다. 이번 봉사 활동은 양로원과 보육원에서 진행된다. 또한, 봉사 인증 증명서도 발급돼 추억과 경력을 함께 잡을 수 있는 활동으로 기대받고 있다.

이 밖에도, 공부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하루 1시간씩 액티비티 활동이 진행된다. 주말에는 △민속촌체험 △승마체험 △해양레저 △역사 투어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에듀팝콘 관계자는 “왕복항공권, 학비, 기숙사비, 기본교재비 등을 포함한 4주 과정비용은 340만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며 “또한 조기접수를 하거나 형제, 지인 동반참여 시 각각 10만원의 할인혜택을 선착순 10명에게만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에듀팝콘 영어캠프는 캠프 종료 후 4주간 전화영어교육을 무료로 체험해 볼 기회도 주어진다”고 덧붙였다.

이번 캠프에 대한 접수방법, 프로그램 내용, 식단표 등 자세한 정보는 에듀팝콘 홈페이지(http://edupopc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02-6264-999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