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김소연 기자] 한국조지메이슨대는 오는 7월말까지 진행되는 2016년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 마감을 앞두고 정기 입학설명회 및 오픈하우스를 오는 1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교보타워와 오는 25일 오전 10시 송도 한국조지메이슨대 캠퍼스에서 각각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정기 입학설명회와 오픈하우스에서는 학부과정으로 개설중인 총 5개 학과 경영학, 회계학, 재무금융학, 경제학, 국제학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입학전형 요건, 원서작성법 등 입학과 관련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또 2016년 가을학기부터 운영 예정인 미국공인회계사(AICPA) 자격증 취득반 개설에 관한 상세한 설명도 함께 제공하게 된다.

특히 입학설명회에서는 신청자에 한해 개별 입학상담도 진행하며, 오픈하우스 참가 시에는 직접 캠퍼스를 둘러보며 재학생들에게 직접 학교에 대한 정보도 들을 수 있는 캠퍼스 투어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한국조지메이슨대는 인천글로벌캠퍼스에서 유일하게 비즈니스 스쿨 형태를 갖추고 있다. 회계학과 재무금융학은 모두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로부터 전 세계 상위 5% 인증을 받은 조지메이슨대 비즈니스 스쿨의 주요 세부전공 프로그램이다. 경제학과는 두 명의 노벨 경제학상을 배출할 만큼 세계적 수준의 프로그램으로 명성이 높아 이학사(B.S)는 물론 문학사(B.A.)학위로도 지원할 수 있다.

한국조지메이슨대는 미국 버지니아주 최대 공립대학 조지메이슨대학의 한국캠퍼스로 미국 캠퍼스의 교수진으로 구성, 동일한 학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졸업 시 미국 캠퍼스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한다.

가을학기 정시전형 1차, 2차 마감일은 각각 오는 30일과 다음달 31일까지로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원서를 지원하면 된다. 학생들은 △토플 IBT 80 이상 또는 IELTS 6.5 이상의 영어 성적 △고등학교 공식 성적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아울러 학교 측에서는 학업 성적이 우수하나 영어 점수를 충족시키지 못한 학생들을 위한 1년 집중 프로그램 'Patriot Plus Program(P.P.P)'을 운영하고 있다.

정기 입학상담회와 오픈하우스 모두 한국조지메이슨대 공식 홈페이지 http://masonkorea.gmu.edu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