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청운관서 열려

▲ 경희사이버대가 오는 17일 2017학년도 1학기 예비 입학생 및 지원자들을 위한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7월 열린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 모습.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경희사이버대가 오는 17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청운관에서 2017학년도 1학기 예비 입학생 및 지원자들을 위한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달 26일 대전학습관과 3일 부산학습관에 이어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입학을 앞둔 신·편입생과 예비 지원자,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학생활 및 진학, 학사관리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대학소개 △입학지원 관련 전형기준 안내 △온라인 강의 수강 안내 △학사관리 안내 △강옥순 뮤지컬 감독과 함께하는 예비 신입생 환영의 시간 △Q&A 등이 진행된다.

또 경희의료원과 강동경희대병원 관계자가 경희대 의료기관 이용 혜택을 안내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별도로 마련된 부스에서 학과(전공)별 상담이 이뤄지며, 캠퍼스 및 스튜디오 투어 등이 진행된다.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입학생 및 지원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경희대 서울캠퍼스 주변 편의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이 증정된다.

경희사이버대 김혜영 입학관리처장 겸 대외협력실장은 “예비 입학생 및 지원자들의 궁금한 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입학생·지원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는 만큼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설명회는 2017년 2월 4일 광주학습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설명회 관련 문의는 경희사이버대 입학상담실(02-959-00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