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내달 6일까지 모집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원장 양미옥)은 1월 9일부터 내달 6일까지 2017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 유일한 특수 사이버대학원으로, 자연건강법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과 실천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정으로 운영된다.

화상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화상 강의와 전국의 7개 지역캠퍼스에서 진행되는 특강, 연구회 등을 통해 학생 중심형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졸업 후에는 음식, 요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관련 분야 박사과정으로의 진학도 가능하다.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온라인에서 작성 가능하며, 서류는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해야 한다. 1차 서류 합격자는 오는 2월 8일 발표되며, 심층면접은 2월 11일이다. 최종 합격자는 14일 발표한다.

양미옥 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 원장은 “개인의 건강과 행복이 가장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관련 분야에 대한 인력 양성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자연건강학과는 관련 분야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핵심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http://ggo.wdu.ac.kr) 또는 문의전화(070-7730-19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