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특성화대학부문 대상 수상

▲ 진인주 인하공업전문대학 총장이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특성화대학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이재 기자] 인하공업전문학원(총장 진인주)는 17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서울힐튼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시상식에서 특성화대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인하공전은 지난 2014년부터 공업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하는 지식기반 융합형 인재 양성을 새 브랜드로 만들고 있다. 이를 위해 그 동안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해 학생들의 수업전 사전지식 습득과 복습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교육여건 구축에 어려움이 있는 실습에 대해서는 현장직무에 가까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그동안 개발된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해 지식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배우고자 하는 이에게 무료로 고등교육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진인주 인하공전 총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는 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인하공전이 곧 특성화대학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힘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