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대 본부 앞 전경.

[한국대학신문 김정현 기자] 중앙대(총장 김창수) 건강간호대학원이 오는 5월 15일부터 2017학년도 후반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중앙대 건강간호대학원은 건강전문직 종사자들을 위한 석사과정을 개설, 건강관련 전문직의 학문적 성취, 리더십 함양 및 인류 건강 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간호시뮬레이션 △글로벌간호 △보건학 3개 전공을 선발하며, 노인 및 종양 전문간호사 전공은 모집하지 않는다.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또는 법령에 의한 동등 학력을 인정받은 자에 한하며, 출신학교 학과 전공과 간호사 면허 유무에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전형(100점), 심층면접(100점)으로 평가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5월 15일부터 28일 24시까지 유웨이(http://www.uway.com)를 통해 한다, 인터넷 접수 후 입학원서와 수험표를 출력해 5월 31일 오후 6시까지 등기우편으로 송부해야 한다. 면접은 6월 10일이며, 최종 발표는 6월 16일 건강간호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중앙대 건강간호대학원 홈페이지(http://gsn.cau.ac.kr) Q&A 게시판이나 전화(02-820-5962), 이메일(gsn@cau.ac.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