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총 734명 모집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고려사이버대(총장 김진성)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2017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모집을 실시한다.

5개 학부 19개 학과에서 진행되는 이번 모집은 신입생 137명, 편입생 597명 등 총 734명을 모집한다. 계열별로 살펴보면 창의공학부 411명과 인문사회계열 323명이다.

고려사이버대는 다양한 교육수요에 발맞추어 교육의 질을 우선시하며 학생중심의 교육으로 고등교육의 혁신을 위해 앞장서왔다.

사이버대 최초로 온라인 가상 실험실(Virtual Lab)을 구축해 공학계열을 선도하고, 인문계열 전공과의 융합교육 혁신을 열었다. 또한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무료 한국어 교육프로그램을 보급하고 있으며, 미국 케어기빙 전문 연구기관 RCI와 협약해 국내 최초로 ‘케어기빙(Caregiving) 전문교육과정’을 개발, 운영 중이다.

고려사이버대는 고려대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안암캠퍼스 내 미디어센터와 행정실을 마련하고 강의콘텐츠 공동 제작 및 교육 인프라 활용, 재학생의 고려대 병원 혜택 및 도서관 이용 등 학생중심의 교육과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원서 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go.cuk.edu)에서 학업소양검사, 학업계획서를 작성 후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대표번호(02-6361-2000)와 입학상담 게시판(www.cuk.edu)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