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사이버대 전경.

[한국대학신문 이현진 기자] 서울사이버대(총장 이은주)는 19일부터 2017학년도 하반기 신입생, 편입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는 온라인대학 최초로 ‘1년 4학기제’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1년 4학기제’는 일반학기(필수)에 집중학기(선택)를 더해 수업을 듣는 방식이다. 조기졸업이 가능해 직장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커리어코칭센터’를 통해 1대 1 맞춤식 커리어코칭을 제공한다. 진로상담 후 개인의 적성과 역량에 맞는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이동 중에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서울사이버대는 2010년부터 사이버대학 최초로 모바일 강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교과목 비율도 98.5%로 사이버대 중 가장 높다. 올해 2학기부터는 강의 속도 조절 기능이 추가돼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모집학과는 △사회복지전공·노인복지전공·복지시설경영전공·아동복지전공·청소년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가족상담학과·군경상담학과·특수치료학과 △부동산학과·법무행정학과·보건행정학과 △경영학과·국제무역물류학과·금융보험학과·세무회계학과 △정보보호학과·건축공간디자인학과·컴퓨터공학과·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콘텐츠기획 제작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음악학과(피아노전공) △자유전공학부다.

신입학은 고졸 학력 이상, 편입학은 학년별 조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학지원은 서울사이버대 입학 홈페이지(apply.iscu.ac.kr ) 또는 모바일(m.iscu.ac.kr )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