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 미용예술대학, 방콕 뷰티 엑스포 참가
서경대 미용예술대학, 방콕 뷰티 엑스포 참가
  • 주현지 기자
  • 승인 2018.07.1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 K-BEAUTY EXPO BANGKOK 포스터.

[한국대학신문 주현지 기자] 서경대(총장 최영철)는 이 대학 미용예술대학(학장 김범준)이 12일부터 14일까지 태국에서 개최되는 ‘2018 K-BEAUTY EXPO BANGKOK’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K-BEAUTY EXPO BANGKOK'은 K-뷰티의 홍보와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킨텍스가 주관하며 태국 수도 방콕의 바이텍 전시장에서 올해로 세 번째로 개최된다.

서경대 미용예술대학은 엑스포가 열리는 사흘 동안 총 3회에 거쳐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서경대 미용예술대학은 준오아카데미와 함께 K-Pop Star의 뷰티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는 등 한국의 뷰티교육 컨텐츠를 알리는 등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엑스포에 김범준 미용예술대학장, 신세영 미용예술대부학장, 주영주 교수(헤어메이크업디자인학) 등 서경대 미용예술대학 관계자들과 헤어디자이너 박제희(꼼나나 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서의(꼼나나 부원장) 등이 참가해 컨퍼런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범준 부총장은 “이번 엑스포를 통해 서경대의 미용교육 콘텐츠의 해외 진출이 더욱 가속화되고 미용예술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국제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이라며 “서경대가 세계인이 인정하는 'K-뷰티 교육의 글로벌 허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