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30주년 축하합니다]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미래교육 선도하는 든든한 동반자 역할 기대”
[창간30주년 축하합니다]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미래교육 선도하는 든든한 동반자 역할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안녕하십니까?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유은혜입니다.

한국대학신문의 창간 30주년을 뜨거운 마음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한국대학신문이 보여온 대학정론 추구, 대학문화 창출, 대학여론 선도는 우리나라 고등교육의 푯대로서 선명한 업적을 쌓아온 여정이었습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각고의 노력 덕분일 것입니다.

아울러 그동안 우리 정부가 역점적으로 추진해온 고등교육 정책을 현장의 목소리와 함께 생생히 보도하여 국민들의 정책 이해를 높여주신 데 대해서도 각별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학과 대학인의 건설적 의견 반영이라든가 대학경쟁력 확보를 위한 구체적인 정책 대안 제시, 다양한 기획과 날카로운 분석을 통한 여론 주도는 대학 정론지를 자임하는 여러분의 자부에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수렴하며 냉철한 정론직필로 더욱 승승장구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제 창간 30주년을 맞아, 대학의 위상 제고와 질적 경쟁력의 확보를 위한 여러분의 다짐과 각오에 깊은 신뢰를 표명하며 여러분의 줄기차고 다부진 노력에 따뜻한 응원을 보냅니다. 나아가 한국대학신문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교육을 함께 선도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