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산학협력 EXOP-LINC+페스티벌에 참여한 대원대학교 제약품질관리과의 부스에서 기념 사진 촬영을 했다.
2018 산학협력 EXOP-LINC+페스티벌에 참여한 대원대학교 제약품질관리과의 부스에서 기념 사진 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임주연 기자] 대원대학교(총장 조남근) 사회맞춤형교육사업단이 부산 벡스코에서 7~9일동안 개최된 '2018 산학협력 EXPO-LINC+페스티벌'에 참가했다.

대원대학교 제약품질관리과는 건강 멀티 비타민 제조 공정을 시연하는 부스를 운영했다. 또 엑스포를 방문하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기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행사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산학협력 엑스포는 '세상을 움직이는 2018 산학협력 EXPO'라는 슬로건 아래 교육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에 △산학협력 포럼 △산학협력 우수성과 전시 △LINC+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선도전문대학 체험관 △LINC+ 산학협력 고도화형 선도전문대학 체험관 △LINC+ 페스티벌 △학생창업 페스티벌관 등 다양한 체험 및 전시 부스가 운영됐다.

정수현 LINC+사업단장은 “LINC+사업에 대한 주요 성과를 기반으로 다양한 산학협력 방안을 모색해 지역사회발전을 선도하는 대학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