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향 반영한 문제들로 특강 구성, 주요 강사 대거 참여
기출문제만으로 부족함 느끼는 수험생들의 빈틈 완벽 보완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7급, 9급 공무원 시험의 새로운 경향을 반영해 기출 문제를 변형한 신경향 문제를 담은 특강을 기획해 ‘2019 기출 변형 신경향 특강 강좌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 강좌전은 공무원 시험 문제의 경향이 변화함에 따라 기출문제를 그대로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경향에 맞게 기출문제를 변형한 문제들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

최근 수능형 문제가 많아지고 있는 트렌드도 반영됐으며, 과목별로 다른 출제유형과 특징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특강이 구성됐다. 이번 강좌전에서 국어영역의 이선재 강사는 수능형 문제와 기존 공무원 문제를 파악할 수 있는 특강을, 영어영역의 손진숙 강사는 기출 문법을 파악해 영어 공부의 우선순위를 잡을 수 있도록 공무원 영어 문법 파트를 8시간 안에 끝낼 수 있는 강의를 선보인다. 또 한국사의 전한길 강사는 핵심이론을 요약해 수험생이 취약한 범위를 파악하고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는 압축 특강을 진행하고, 전효진(행정법) 강사는 최근 기출 경향 변화를 다루는 행정법 기출 유형분석 강의를 선보인다.

각 과목별 주요 강사들이 참여하고 있는 이번 강좌전에서는 기출 문제들만으로 부족함을 느끼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기출 변형 신경향 특강으로 빠짐없이 빈틈을 보완해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게 공단기 측의 설명이다. 이번 강좌전의 자세한 내용은 커넥츠 공단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