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일체 교육혁신을 이끌다’ 주제로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한밭대(총장 최병욱)가 21일부터 23까지 3일간 한밭대 일원에서 ‘2018 제10회 한밭대 산학협력 Fair'를 개최한다.

한밭대가 주최하고 산학협력단과 LINC+사업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산학협력 성과를 대내외에 공유·확산시켜 산학협력선도대학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번 산학협력 Fair는 ‘산학일체 교육혁신을 이끌다’라는 슬로건으로 △K6U-BELT연계 프로그램 △산학협력 페스티벌 △취·창업페스티벌 △미래교육페스티벌 △각종 행사·이벤트 등 30여 건에 달하는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1일 개회식에서는 △교육부 및 4차산업혁명 포럼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 △스마트팩토리 개소식 △K6U-BELT 드론·캡스톤디자인·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학·연·산 교류회 등이 예정돼있다.

22일에는 △PSV창업 경진대회 △대전충청 대학생 모의투자 창업경진대회 △취·창업 페스티벌이 진행되며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4차 산업혁명 관련 특강 및 경진대회 △가족회사 교류회 △지식재산 HUB대전 미래전략 심포지엄 등이 열린다.

차동진 산학협력단장은 “한밭대는‘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의 비전을 품은 산학협력 특성화 대학으로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신산업 특화분야 교육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대학-지역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