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한림의 단계적 교육 혁신 추진 성과 공유”

ㅎ
한림대 동계 교수세미나에서 김중수 총장이 환영사를 전했다.

[한국대학신문 이하은 기자] 한림대학교(총장 김중수)는 21일 캠퍼스 라이프 센터(Campus Life Center) 비전홀에서 김중수 총장과 윤대원 일송학원 이사장, 교수, 직원 등 2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동계 교수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교수세미나에서는 교육환경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추진 중인 대학비전 추진 성과발표와 학생 센서스 분석, 학습자 중심 교육모델 한림 플립러닝(Hallym Flipped Learning)의 우수 수업사례 공유에 대한 워크숍 등을 진행했다.

학생들의 강의 만족도와 교육 질적 향상을 위해 힘쓴 ‘베스트 티쳐 어워드(Best Teacher Award)에는 윤효영(법학과, 성실수업상), 이승은(미래융합스쿨, 추천강의상), 진인기(언어청각학부, 지식향상상) 교수 3명을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탁월한 연구 성과를 거둔 교원들의 연구진흥 활동을 지원하는 연구석좌교수에는 강영희 교수(식품영양)를, 특훈교원에는 서상원(의학), 유효종(화과), 박윤정(금융재무) 교수를 임명하고 이날 위촉식을 가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국가재정지원 사업의 효과적 수행에 힘쓴 최태강(러시아학), 석재은(사회복지), 장춘익(인문학), 최영재(미디어스쿨) 교수에 대한 공로패를 수여했다. 정년퇴임하는 최수영(바이오메디컬), 이승민(데이터과학융합스쿨) 교수와 명예퇴직하는 소금숙(데이터과학융합스쿨) 교수의 퇴임식을 함께 진행했다. 2019학년도에 새로 부임하는 일송자유교양대학 안정현 교수 등 7명의 신임교원 소개 자리도 마련됐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