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LAB, 취준생을 위한 ‘토익스피킹/오픽 장학금’ 이벤트 실시
시원스쿨LAB, 취준생을 위한 ‘토익스피킹/오픽 장학금’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표달성 수강생 TOP4 선발, 총 200만원의 장학금 증정
토익스피킹 및 오픽 첫 응시생 등에 1만원 할인쿠폰 혜택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LAB’은 상반기 공채 취업을 준비하는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과 오픽(OPIc) 수험생들을 위해 419일까지 토익스피킹/오픽 장학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간 토익스피킹과 오픽 목표 점수를 단기간에 달성할 수 있다는 평가 속에 많은 수강생들에게 사랑받아온 시원스쿨LAB은 이번 장학금 증정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목표 달성 의지를 더욱 강화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시원스쿨LAB은 토익스피킹, 오픽 시험에 처음 응시하거나 토익스피킹에서 Lv.5 이하, 오픽에서 IM1 이하 레벨의 수강생 모두에게 시원스쿨LAB의 토스/오픽 패키지 강의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시원스쿨LAB의 토익스피킹 혹은 오픽 강의 수강생 중 목표 달성에 성공한 사람들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한다. 토익스피킹과 오픽 수강생 중 1(1) 50만원, 2(1) 30만원, 3(1) 10만원, 4(2) 5만원으로 총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강의 수강 중 혹은 강의 수강 후 1주일 이내 목표 등급 달성을 인증해야 하고, 수강후기를 많이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토익스피킹/오픽 장학금 이벤트와 더불어 시원스쿨LAB에서는 상반기 공채를 준비 중인 취준생들을 위해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교재 무료 배포와 2019 빅플래너와 오답노트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LAB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