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고교 방문 2020학년도 입학전형 안내한다
동국대, 고교 방문 2020학년도 입학전형 안내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일(월) 10시부터 홈페이지 통해 신청 접수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동국대가 2020학년도 신입학 전형 안내를 위해 고교교사 및 수험생을 찾는다.

동국대(총장 윤성이)는 4월 17일(수)부터 7월 12일(금)까지 약 3개월 간 전국 350개 고교를 방문, 고교 교사 및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학년도 신입학 전형안내 설명회 '고교방문 전형안내'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형안내에는 동국대 학생부종합전형을 담당하는 입학사정관들이 직접 나선다. 이들은 △2020학년도 동국대 입학전형 기본계획 △2019학년도 수시 및 정시 입학결과 분석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및 지도방법 등을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신청은 4월 1일(월) 오전 10시부터 동국대 입학처 홈페이지(https://ipsi.dongguk.edu)를 통해 가능하다. 해당 고교에서 직접 희망일시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전형안내 프로그램은 일반과 심층으로 구분된다. 일반을 선택하면 전형안내만 실시하고, 심층을 선택할 경우 전형안내 후 1~20분가량 교사 간담회를 추가로 진행한다.

강규영 입학처장은 “신속‧정확한 입시정보 제공으로 동국대 입학전형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험생의 고민과 진학담당 교사들의 고충을 해소하고 고교-대학 간 교류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