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 “재학생 취업 온도를 높여라”
한림성심대학교 “재학생 취업 온도를 높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성심대학교는 학생들의 교내취업분위기 조성의 일환으로 취업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한림성심대학교는 학생들의 교내취업분위기 조성의 일환으로 취업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한림성심대학교(총장 우형식)가 1일(수) ~ 3일(금) 3일간 대학 전체 구성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교내 취업 분위기 조성의 일환으로 취업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취·창업지원처는 취업특강, 상담, SNS 및 문자메시지 알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재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취업온도계를 교내 곳곳에 설치하는 등 학생 및 교직원들의 취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박철수 취‧창업지원센터장은 "취업률 향상을 위해 대학 전체 구성원이 취업에 대해 관심을 갖고 함께 노력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교내 체육대회 기간에 모든 학생들이 함께 어울리는 친목과 화합의 시간을 가짐과 동시에 취업에 대해서도 잠시나마 생각해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림성심대학교는 취업강화를 위해 교직원들이 직접 나서 취업관련 학생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그 결과로 3년간(2016 ~ 2018년) 평균 취업률 75%를(대학정보공시 기준)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