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가 경기도공업계고등학교장회를 초청해 대학설명회를 개최했다.
유한대학교가 경기도공업계고등학교장회를 초청해 대학설명회를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가 최근 교내 소강당에서 경기도공업계고등학교장회 40여 명을 초청해 ‘유한대학교 대학설명회와 협의회’를 개최했다.

김현중 총장은 “우리 대학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창의융합 인재 배출을 위한 첨단 교육시설과 프로그램 등 내실 있는 교육과정, 수준 높은 복지시설 등 많은 강점을 갖고 있다”며 “항상 유한대학교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수시 접수 기간에 학생들이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태갑 경기도공업계고등학교장회 회장(경기도 안양공업고등학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수도권을 대표하는 우수한 유한대학교에 공업계고등학교장회를 초청해 대학 설명과 유익한 행사를 제공해 주신 김현중 총장과 대학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대학설명회에서는 △김현중 총장의 인사말 △이석원 기획처장이 대학소개 △윤택준 식품영양학과 교수의 ‘음식과 건강’을 주제로한 특강이 진행됐다. 또한 국내 최첨단 실습실인 △스마트 팩토리 △디지털콘텐츠기술지원센터 △IT 기술지원센터 △메카트로닉스기술지원센터도 참관했다.

한편, 유한대학교는 최근 자율개선대학선정, 후진학선도형지원사업 선정, 고숙련일학습병행제 운영기관 선정,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 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선정, 취업보장형 유니테크 육성 사업 선정이 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