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과학기술대학교가 '제3회 동원 현장중심 전공직무역량 학생경진대회 THE채움'을 개최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가 '제3회 동원 현장중심 전공직무역량 학생경진대회 THE채움'을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가 8일 ‘제3회 동원 현장중심 전공직무역량 학생경진대회 THE채움’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전공 직무 기반의 교육과정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재학생 중심 전공직무의 폭넓은 이해를 확산하고자 개최됐다.

동원한마음축제 당일에 열려 학생들의 참여도를 높인 이 대회에서 총 16개 학과 101여 명의 대표 학생이 참가해 전공 직무 부스(booth)를 운영했다. 드론 전시 및 시연을 보인 항공학부, 의료서비스를 제공한 간호학과 등 학과 학생들이 재학생들의 많은 체험 활동을 제공해 축제를 더욱 빛냈다.

이날 대회는 부스 운영에서 전공 직무와의 연관성, 독창성, 성실성, 호응도를 기준으로 엄정하게 심사해 시상을 진행했다. 직무능력 부스 운영 부문에서 간호학과는 최우수상과 부상을 받았고, 재활스포츠과, 무인항공기계과는 우수상과 부상을 받게 됐다.

제3회 동원 현장중심 전공직무역량 학생경진대회 THE채움은 재학생뿐만 아닌 지역 사회와 함께 더 많은 볼거리와 다채로운 구성으로 앞으로도 계속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