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n's Pick'은 전국 대학교 공식 SNS 게시물 중 매주 수요일 기준으로 금주의 이슈를 선정해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선문대가 수시 면접 기간을 맞아 ‘면접꿀팁’을 약 3분짜리 영상으로 소개했다. 실제 면접 대상자가 된 것처럼 VR 체험을 콘셉트로 한 이 영상에서는 여러 명의 도우미들이 나와 선문대 본관 정문부터 면접 장소까지 안내했다. 영상 후반부에는 한태희 선문대 입학관리 팀장이 출연해 현실감 있는 짧은 조언으로 더욱 신뢰감을 줬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영상이 시작하기 전 ‘본 영상은 수시 면접 응원 영상이며, 실제 수시 면접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라는 문구를 고지해 해당 영상이 면접의 전부는 아님을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선문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반대 수시 면접과 곧 다가올 전문대학 수시 2차 면접을 대비해 면접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을 예비 20학번들에게 선문대가 간단한 3분짜리 영상으로 긴장을 풀어주도록 노력했다. 면접을 잘 보는 방법이라고 특별한 것이 아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긴장을 풀고 최대한 스스로를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것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하며 한국대학신문도 함께 응원하고자 이번 주 Unn’s Pick!으로 선정했다.

선문대 Instagram 원문 보기
UNN Instagram 보기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