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과 장효진 학생,

전주비전대학교 전기과 장효진 학생이 LINC+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참여수기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효진 학생이 LINC+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참여수기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전기과 장효진 학생 7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9 산학협력 EXPO LINC+ 페스티벌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참여수기 공모전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장효진 학생은 사회맞춤형학과(에너트로닉스) 교육과정에 참여한 경험을 내용으로 한 ‘값진 경험으로 한발 더 나아가는 과정’이라는 제목의 수기를 출품했다.

장효진 학생은 수기에서  “창의적 사고, 문제해결 능력, 현장실습 경험 등 현장에서 요구하는 능력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사회맞춤형 수기(교육과정, 현장실습) 공모전은 전국 44개 LINC+(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분야)사업 참여 전문대학에서 88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박용균 LINC+사업단장은 “LINC+사업을 통해 산업체와 공동으로 산업 수요에 맞는 교육을 지원해 현장 맞춤형 인재 양성을 하고 있다. 사업에 참여하는 학생 및 산업체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