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 GSB 동기 삼성 직원 3인 초청 강연

성균관대가 취업준비생, 신입사원 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조직내 핵심인재로 성장하는 비법'이라는 제목의 강연을 마련한다.

이른바 '삼성 핵심인재 3인방 특강'으로 불리는 이번 강연은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인문사회과학캠퍼스와 자연과학캠퍼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특강에는 김진성 삼성전자 과장, 김태관 삼성카드 대리, 강효석 삼성에버랜드 대리 등 3인이 강연자로 나선다.

이들은 성균관대 MBA(SKK GSB0 동기생으로 최근 '직장인의 성공에너지-배움'이란 책을 공저로 펴낸 바 있다.

강효석 대리는 이번 강연에서 '직장내 배움의 필요성과 방법 및 노하우'에 대해, 김진성과장과 김태관 대리는 '핵심인재로 인정받는 비버/성장 로드맵, 자기관리원칙, 자기계발요령, 상사감동전략'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김진성 과장은 삼성전자 스토리지 사업부에서 독일·폴란드·헝가리·터키 등의 주요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에 기여한 인물. 또 강효석 대리는 삼성에버랜드 'Knowledge Star 2회 수상' 경력을 비롯해 네이버 블로그 '기획팀 강대리 과장 만들기'를 운영자로 알려졌다.

김태관 대리는 마케팅 부서에서 돈 쓰는 마케팅에서 돈 버는 마케팅으로의 패러다임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학교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