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가 우수사례 발표회와 현장실습 우수학과 평가에 따른 시상식을 진행했다. (사진=국제대 제공)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국제대학교(총장 김방)는 최근 우수사례 발표회(비대면 동영상 발표회)와 현장실습 우수학과 평가에 따른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수사례 발표회·우수학과 시상은 2020학년도 하계계절수업 현장실습 이수자의 사례와 학과별 현장실습 운영 현황을 내부 평가단에서 심사해 선별했다.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에서는 △최우수상 박선영(뷰티코디네이션학과 2), 김소영(유아교육과 2학년) △우수상 지유미(호텔관광경영학과 2), 이강선(사회복지학과 2)을 비롯해 총 14명이 수상했다. 현장실습 우수학과 평가에서는 뷰티코디네이션학과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우수학과는 호텔관광경영학과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을 받은 박선영씨는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실습을 실시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실습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값진 경험을 얻었다”고 말했다.

김방 국제대 총장은 “우리 학생들이 이번 현장실습을 원동력으로 삼아 지역사회와 국가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장실습을 통한 다양한 실무 경험과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장실습지원센터는 28일부터 2020학년도 동계계절수업 현장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