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가 16일 교내 중회의실에서 대학발전위원회 신입위원 위촉장 수여식과 장학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사진=국제대 제공)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국제대학교(총장 김방)는 16일 교내 중회의실에서 대학발전위원회 신입위원 위촉장 수여식과 장학금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국제대 국제대학교 발전위원회는 2014년 최초 발족해 대학과 지역사회 간 상생 발전을 위한 사업을 수행할 목적으로 △학·연·산·관 협동체제의 진작 △대학 발전기금 조성 지원 △그 밖의 대학과 지역사회 간 상생발전을 위한 사업 등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이날 김미란 평택 가람유치원 원장과 배미경 평택 삼성유치원 원장이 신입위원으로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위촉장 수여식 이후 곧바로 진행된 장학금 기탁식에서 대학발전위원회가 재학생들을 위해 총 1800만원 상당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이 장학금은 국제대의 설립이념과 교육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성실히 학교생활에 임한 총 18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김방 총장은 “장학금 수여를 통해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항상 국제대를 지지해 주시는 대학발전위원회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 국제대도 이런 감사함을 잊지 않고 지역 동반성장 파트너, 전인적 취업교육 동반 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