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인력양성 앞장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MOT)에서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추가로 모집한다. (사진=충북대 제공)

[한국대학신문 이원지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는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MOT)에서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원서접수는 22일부터 26일까지며, 기술경영학 석사과정 00명, 박사과정 0명, 석·박사통합과정 0명을 선발한다.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융합기술사업화 확산형 전문 인력 양성사업의 지원을 받아 국비로 운영되고 있다. 중부권역의 지역혁신체제를 선도하는 우수인재 양성을 목표로 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 인력 양성에 특화 되어있는 일반대학원이다.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는 입학생 전원에게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우수한 산·학·연 네트워크를 통해 산학연계 활동과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할 방침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biomot.cbnu.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북대는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 학과 간 협동과정 운영을 통해 충북지역(오송 오창) 특화산업인 레드바이오(의·생명·제약)기술을 중심으로 바이오분야 미래융합기술 대응을 위한 기술경영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