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학부모·내방객들에게 대학 정보, 휴식 공간 제공

드림 블러썸 라운지를 방문한 학생들이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영남이공대 제공)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가 1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8층에 영남이공대 홍보관 ‘드림 블러썸 라운지(DREAM BLOSSOM LOUNGE)’를 오픈했다.

‘드림 블러썸 라운지’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8층 푸드트럭 1개소 및 우측 공간에 위치했다. 수험생과 학부모는 물론 방문객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영남이공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드림 블러썸 라운지’는 자이언트 플라워 포토존, 응원엽서와 우체통, 휴대폰 무료충전기, 휴게공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매주 주말에는 상담을 통해 학과·장학정보, 입학정보, 취업정보 등을 제공한다.

영남이공대는 ‘드림 블러썸 라운지’ 오픈 기념 방문 인증샷 경품 이벤트를 매주 주말 진행한다.

신승훈 입학본부장은 “대구지역에서 방문 고객이 가장 많은 신세계백화점에 우리대학 홍보관을 독점적으로 구축해 학부모와 수험생들에게 더 먼저 다가가고자 한다”라며 “드림 블러썸 라운지는 누구나 편히 쉬어 갈 수 있는 무료 공간으로 내방객들이 영남이공대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쉼터이자 찾아가는 입시 홍보의 거점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