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입시 위한 입학상담, 모의면접, 진로·전공 상담 등

[한국대학신문 이원지 기자] 대구대학교(총장 김상호)가 11일 대입정보박람회 ‘Dynamic-DU’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4월 대구대와 제휴 협약을 맺은 삼성라이온즈 홈구장인 ‘라팍’에서 열린다. 양 기관의 마스코트인 대구대 두두와 삼성라이온즈 블레오 패밀리 간의 콜라보 행사도 열린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모의면접, 진로·전공 상담, 입학설명회 등이 진행된다.

입학상담관에서는 라이온즈파크 3층에 부스 20개 동을 운영하면서 1대1 맞춤형 집중 상담이 진행된다.

모의면접은 부스 10개 동을 운영하면서 2명의 위촉사정관과 1명의 학생이 참여하는 2 대 1 학생부종합전형 모의면접이 열린다. 실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면접을 실시하고 면접 후 피드백도 진행한다.

진로·취업상담관에서는 취업전문가와 함께 전공별 진로와 취업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오후 2시부터는 전광판을 통해 홍보대사 알림이의 대학 생활 소개 등 입학설명회도 열릴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교생 및 학부모는 대구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행사 당일 대구 안심역에서 삼성라이온즈파크까지 오전 9시와 12시 2회 운영되는 셔틀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최성규 특임부총장은 “9월 수시모집을 앞두고 수험생, 학부모, 교사 모두에게 대구대 입학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이번 입시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