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의 학사·장학 정보 등 입학 정보 얻을 수 있어
관심 전공별 상담 가능, 전공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미래 설계에 도움

경희사이버대가 온라인 입학설명회 ‘슬기로운 대학생활’을 진행한다. (사진=경희사이버대 제공)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가 31일 온라인 입학설명회 ‘슬기로운 대학생활’을 진행한다.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온라인 입학설명회다.

입학설명회는 카카오톡 오픈채팅과 입학 상담톡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대학 방문이 어려운 지방, 해외에 거주하는 예비 신·편입생들에게 보다 빠르고 정확한 입학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학에 관한 질의응답을 통해 입학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전공에 대한 1대1 심층 상담도 가능하다. 실시간 질의응답과 주요 핵심 내용에 관한 퀴즈 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입학·학생처 관계자는 “대학 정보와 장학제도, 학사 정보 등 유익한 입학 정보를 편리하게 얻을 수 있다”면서 “각 전공별 ‘심층 상담’을 통해 희망 전공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미래를 위한 자기계발, 미래 설계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경희사이버대는 8월 17일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