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수시모집 지원전략설명회 동영상 공개

이화여대는  ‘수시모집 지원전략설명회’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사진=이화여대 제공)

[한국대학신문 이원지 기자] 이화여자대학교(총장 김은미) 입학처는 올해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수시모집 지원전략설명회’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수시모집 지원전략설명회 동영상은 수요자의 대입전형 이해도 제고를 위해 2022학년도 수시모집과 관련한 구체적인 입학정보를 담고 있다. 전년도 수시모집 결과 분석· 2022학년도 입학전형 안내, 수시모집 지원 가이드· 면접 대비 전략 등을 이화여대 입학처 홈페이지와 입학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험생 개별 서류 기반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는 학생·학부모 방문상담은 이화여대 입학관 내 ‘카페 이화로’에서 9일부터 20일까지 운영된다. 온라인 사전 접수를 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학사정관들이 직접 개별 상담자의 관심 전형·질문에 대해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자가진단문진표 작성, 마스크 착용 필수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수시모집 확대상담을 실시해 최종 선택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이화여대 지원에 대한 맞춤형 안내를 제공한다. 전화상담 외에 다음달 1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확대상담의 경우,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며 평일 야간 상담‧주말(토요일)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화여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