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호 입학처장

강경호 입학처장
강경호 입학처장

[한국대학신문 장혜승 기자] 신구대학교(총장 이숭겸)는 산학일체의 정신으로 국가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성실‧근면‧정직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건학이념으로 한다. 2022학년도에는 총 34개 학과에서 모집정원 2300명(정원내)을 선발하며 정시에서는 106명(5%)을 모집한다.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은 20개 학과에서 460명을 모집한다.

주요 입시 변동사항으로는 학과(전공)명과 학제 변경이 있다. 총 8개 학과의 이름이 바뀌는데 △원예디자인과 환경원예전공이 ‘원예디자인과 스마트가드닝전공’으로 △자원동물과 애완동물전공이 ‘애완동물과’로 △자원동물과 바이오동물전공이 ‘바이오생명과학과’로 △그래픽아츠과가 ‘그래픽커뮤니케이션과’로 △스마트사무경영과가 ‘마케팅학과’로 △아동보육과가 ‘보육복지과’로 △토목과가 ‘스마트건설정보과’로 △지적부동산과가 ‘지적공간정보학과’로 보건의료행정과가 2년제에서 3년제로 변경됐다.

성적 반영방법과 지원자격 등 입시와 관련한 사항은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구대는 산‧관‧학이 함께 참여하는 산학협력대전인 신구엑스포 개최와 2021 대학 기본 역량진단 일반재정지원대학 선정을 통해 학생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중장기 발전계획인 신구VISION 2030을 통해 미래형 교육 환경 구축에도 힘쓰고 있다.

신구대 전경
신구대 전경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