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대 한국전문대학교무입학처장협의회장

이현대 한국전문대학교무입학처장협의회장 
이현대 한국전문대학교무입학처장협의회장 

존경하는 한국전문대학 가족 여러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국대학신문 임직원 및 한국전문대학 가족들에게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년째 계속되는 코로나 상황에서 우리 전문대학은 코로나 위기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면서 일상회복과 안정적 학사과정 운영을 위해 상호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해왔습니다.

또한 미래 역량을 기르는 고등직업교육 내실화, 협업·공유를 통한 혁신 지원, 디지털 시대를 이끄는 인재 양성, 원격수업 콘텐츠 제작·지원, 교직원의 원격교육 역량 제고, 학생 소통 강화와 더불어 디지털 전환 시대 미래 교육 방안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22년 새해에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전략으로 자율혁신계획 수립, 평생교육체계 개편 지원,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 지원, 성인학습자 평생직업교육 기회 확대 등 대학의 체계적 관리 및 혁신지원 주요정책이 추진됩니다.

이러한 정책을 바탕으로 전문대학이 직업교육을 넘어 전 국민 평생학습체제를 지원하는 평생교육기관으로 자리 잡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또한 전문대학-기초지자체 연계로 지역사회·지역산업 요구에 맞는 지역인재를 만드는 성장경로 구축의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2022년 임인년에는 한국전문대학 가족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바라며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한국대학신문>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