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홍보 슬로건 문구, 리플렛, 신입생 모집요강 등 활용

동원과기대가 대학 홍보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하고 최종 3개의 슬로건을 선정했다. (사진=동원과기대 제공)

[한국대학신문 이원지 기자]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는 대학 이미지 향상과 자긍심 고취를 위한 목적으로 대학 홍보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하고 최종 3개의 슬로건을 선정했다고 14일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체 교직원과 재학생 대상으로 지난달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됐으며 최종 74개의 슬로건이 접수됐다. 14명의 심사위원(교수 7명, 직원 2명, 조교 1명, 학생 4명)이 심사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3개의 슬로건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곽남훈(학생산학처) 직원의 ‘진로취업 맞춤 교육 실천 대학’, 우수상으로는 한경석(스포츠재활운동학부) 교수의 ‘그대 열정을 동원하라! 지역사회 평생직업교육대학’, 장려상으로는 장면국(입학홍보처) 직원의 ‘꿈이 현실이 되는 대학’이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진로취업 맞춤 교육 실천 대학’은 ‘맞춤형 진로취업 대학’으로 변경해서 활용하며 향후 대학에서 제작하는 2023홍보 슬로건 문구, 리플렛, 신입생 모집요강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손영우 동원과기대 총장은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준 모든 대학 구성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인정하는 ‘맞춤형 진로취업 대학’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