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가 고교단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지원단 커뮤니티 행사를 가졌다. (사진=우송정보대 제공)
우송정보대가 고교단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지원단 커뮤니티 행사를 가졌다. (사진=우송정보대 제공)

[한국대학신문 이원지 기자] 우송정보대학(총장 이달영)은 ‘고교단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지원단’의 올해 첫 공식행사로 7개 도제고교의 도제 담당선생, HRD담당선생을 모시고 커뮤니티 행사를 가졌다.

7개 도제고교는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대전생활과학고등학교, 계룡디지텍고등학교, 홍성공업고등학교, 부여전자고등학교,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 강경상업고등학교다. 

이날 행사에서는 우송정보대 고교단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지원단의 업무 안내와 참여하는 6개 도제고교에 대한 현황 보고가 있었다. 그리고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대전지역본부 정재영주임의 ‘고교단계 일학습병행 2022년도 훈련운영 유의사항’, 원활한 의사소통 스타일 스위칭 특강이 이어졌다. 

우송정보대는 고교단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지원단의 활성화를 위한 도제고교 중심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현재 우송정보대는 재직자단계 일학습병행사업, P-Tech사업, 재학생단계 일학습병행 사업 등 한국산업인력공단과 다양한 분야의 현장 요구 인력 양성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