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부(대학) 5명 참가…대상 등 우수한 성적 거둬

제19회 국제미용대회 단체사진 (사진제공=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제19회 국제미용대회 단체사진 (사진제공=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가 국제미용교류협회가 주최하고 국제미용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제19회 2022 국제미용대회’에서 학생부(대학) 대상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제19회 2022 국제미용대회’는 지난달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대규모 미용대회로 △피부미용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속눈썹 △반영구화장 종목에 선수들이 출전해 기술과 재능을 겨루는 기술 경연 대회다.

이날 대회에서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재학생 5명은 학생부(대학)에 참가해 △서지우 학생(22학번) : 피부종목(스웨디시-얼굴) 부문 대상 △이가연 학생(22학번) : 네일아트(아크릴프렌치스캅춰) 부문 대상 △김서연 학생(22학번) : 네일아트(실크익스텐션) 부문 대상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 분야 취업과 창업을 할 수 있다. 또한, 고급 뷰티샵을 따라가는 최신식 실습실과 분야별 수준 높은 이론 교육, 실습 미용 교육으로 뷰티 업계에 많은 전문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