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실용영어학과의 송인숙 교수(사진 왼쪽)와 김상석 교수(사진 오른쪽)이 ‘취·창업 노하우’ 전수를 위한 유튜브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글로벌사이버대)
글로벌사이버대 실용영어학과의 송인숙 교수(사진 왼쪽)와 김상석 교수(사진 오른쪽)이 ‘취·창업 노하우’ 전수를 위한 유튜브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글로벌사이버대)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영어 교육 및 경영 분야에서 실무 경쟁력을 탄탄히 갖춘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 실용영어학과가 ‘영어강사, 학원 취·창업 A to Z’를 위한 영상을 25일 유튜브 채널에서 전격 공개했다.

지난 23일 서울 압구정 소재 글로벌사이버대 서울학습관에서 진행된 촬영에는 실용영어학과 송인숙 교수와 김상석 교수가 참석했다. 송 교수는 고양시 학원연합회의 감사이자 20년 이상 영어강사로 활동해온 베테랑이며 김 교수 역시 학원 경영에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있는 온새미로 학원의 대표원장이자 조은인베스트의 법인 대표다.

김 교수는 “코로나로 인해 학원 홍보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온라인에서 모든 정보를 찾아볼 수 있게 하는 것, 특히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직접적인 노출이 가능한 채널을 발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다양한 연령층의 학생을 가르쳐온 송 교수는 “강사로서의 좋은 역량을 갖추는 것 또한 경영의 핵심이다. 무엇보다 아이들의 마음을 읽고 들어주는 것이 필요하다”며 “사람을 키워 사회에 인재를 배출한다는 마음으로 임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경영 노하우와 교수법은 글로벌사이버대 실용영어학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차 영상은 28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 실용영어학과는 졸업 후 바로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GCU TESOL, 영어독서지도사, 영어뮤지컬지도사, 영어방과후지도사 등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또 학원 취업과 창업을 위한 1:1 컨설팅이 가능해 이미 강사로 활동 중인 이들에게도 매력적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