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호 입학처장

강경호 입학처장
강경호 입학처장

[한국대학신문 임지연 기자] 신구대학교(총장 이숭겸)는 산학일체의 정신으로 국가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성실·근면·정직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건학이념으로 한다. 2023학년도에는 총 37개 학과(전공)에서 정원내 전형으로 2300명을 선발하며, 정시에서는 118명(5%)을 모집한다.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은 20개 학과에서 460명을 모집한다.

2023학년도 입시에서는 e-스포츠과, 자율전공학과, 원예디자인과 정원문화산업전공(성인학습자), 스포츠재활과가 신설됐다.

주요 입시 변동사항으로는 학과(전공)명 변경이 있다. △미디어디자인과는 ‘영상디자인과’로 △원예디자인과 스마트가드닝전공은 ‘원예디자인과 가드닝전공’으로 △호텔외식F&B과는 ‘호텔외식베이커리과’로 △AI과는 ‘AI소프트웨어과’로 △글로벌호텔관광과는 ‘호텔관광과’로 △물리치료과는 ‘물리치료학과’로 △방사선과는 ‘방사선학과’로 △치기공과는 ‘치기공학과’로 △치위생과는 ‘치위생학과’로 △보건의료행정과는 ‘보건의료행정학과’로 △실내건축전공은 ‘실내건축과’로 △건축전공은 ‘건축학과’로 총 12개 학과(전공)의 이름 변경된다.

학과(전공)명 변경 외에도 학생부 성적반영학기 등이 바뀐다. 바뀌는 성적반영방법과 지원자격 등 입시와 관련한 사항은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구대는 산·관·학이 함께 참여하는 산학협력대전인 신구EXPO 개최와 미래 교육혁신을 위해 중장기 발전계획인 ‘VISION 2030’을 추진하며, 선진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창의융합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 입학 홈페이지 : enter.shingu.ac.kr
■ 입학 상담 및 문의 : 031-740-1135~7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