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 산업대학원, 테크노CEO 12기 졸업식 기념 사진.

[한국대학신문 정혜정 기자] 울산대학교(총장 오연천) 산업대학원(원장 박주철)은 지난 26일 교내 산학협동관 국제회의실에서 박주철 원장, 박종훈 초빙교수, 엄종섭 총동문회장(㈜청오플랜트 대표이사), 김용철 테크노CEO 과정 12기 원우회장(한주 대표이사)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크노CEO 12기 졸업식’을 열었다.

박주철 원장은 식사를 통해 “끝이기도 하지만 또 다른 시작이기도 한 졸업을 축하하며 원우들의 사회 활동과 끈끈한 관계를 대학이 항상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졸업식에서 산업대상은 김용철 한주 대표이사, 이동구 한국화학연구원 RUPI사업단장, 엄종섭 ㈜청오플랜트 대표이사 등 3명이 수상했으며, 총동창회장상은 조병익 SK가스·울산GPS 실장이 받았다.

최우수상은 고영대 광천기업 대표, 김경희 인하특수금속 이사, 방영원 세무사, 서상식 승우종합건설㈜ 이사, 이성락 ㈜혜성전력 대표이사, 이영우 로텍엔지니어링㈜ 이사, 정성호 ㈜건호이엔씨 대표이사, 채덕병 우경인더스㈜/세라컴㈜ 부사장, 황서정 드립에 빠지다 대표 등 9명이 수상했다.

테크노CEO 12기 과정은 오연천 총장의 특강을 시작으로 15개 강좌로 진행됐으며, 사회 각계각층 인사 78명이 지난 8월부터 4개월 동안 강좌를 수강했다.

한편, 울산대 산업대학원 테크노CEO 과정은 국내 석학과 최고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이공계 기반의 최고경영자 과정이다. 지역의 기업이나 각 분야의 지도자급 인사들을 대상으로 경영에 필요한 제반 지식과 기술정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