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모집 마감

서울디지털대는 1월 25일까지 2023학년도 1학기에 총 400여 개 온라인 교과목에 대해 시간제등록생을 모집한다. [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서울디지털대는 1월 25일까지 2023학년도 1학기에 총 400여 개 온라인 교과목에 대해 시간제등록생을 모집한다. [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한국대학신문 정혜정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영수)가 2023학년도 1학기 시간제등록 1차 모집을 오는 25일 마감한다.

시간제등록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또 시간제등록 수업은 학기당 최대 4과목(12학점)까지 수준 높은 대학 교육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취득한 학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로 학점인정을 받을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에서는 대학의 우수한 강의 콘텐츠를 모바일 수강, 온라인 시험 등 스마트러닝으로 편리하게 100%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다.

학점은행제 학습과정을 진행하는 학습자에게 실용음악학과, 회화과, 디자인학과, 상담심리학과, 전기전자공학과, 기계로봇공학과 등 30여 개 전공 400여 개의 다양한 전공·교양 과목을 제공하고 있다.

또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문화예술교육현장의 이해와실습 등 실습 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며, 체계적이고 원활한 실습관리를 위해 부속기구로 실습센터를 갖추고 실습조교를 두어 전담 관리하고 있다.

실습 교과는 실습 진행 요건을 갖춘 경우에 한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실습과목 1개 과목만 수강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실습지역에 제한 없이 서울, 경인 지역뿐 아니라 강원, 제주도 등 전국에서 시간제등록으로 실습 교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실습과목은 1차 모집으로 마감되므로 실습과목 수강을 고려하는 지원자는 1차 모집에 지원해야 한다. 이 밖에도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생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문화예술교육사 등 국가자격과정 취득 관련 교과목도 수강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 지원서 접수는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 홈페이지에서 PC 및 스마트폰으로 진행 가능하며, 학생처 입학관리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