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장(왼쪽)과 이동진 건양사이버대 총장이 협약을 체결했다.
백진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장(왼쪽)과 이동진 건양사이버대 총장이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동진)는 대학 내 총장실에서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건양사이버대 이동진 총장, 최동연 교육혁신처장, 임옥진 입학홍보처장과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백운교 원장, 박준 경영전략실장, 배광철 경영기획팀장이 참석했다.

주요 협력사항은 △진흥원 소속 직원 입학 시 입학 학년에 따라 장학금 지원 △입학생 가족 입학 시 장학금 지원 △입학생이 서울 김안과병원, 대전 건양대병원, 건양대병원 장례식장 이용 시 이용료 감면 혜택 △기타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류, 교육 및 홍보 등이다.

이동진 총장은 “오늘의 업무 협약이 단순 행사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양 기관이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더욱더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백운교 원장은 “오늘을 계기로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과 건양사이버대가 상호 협력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