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서비스 비대면 영역까지 확장, 카카오톡 상담 신청 가능

서울사이버대 심리상담센터가 SCU 마음치유콜 카카오톡 채널 운영을 시작했다.
서울사이버대 심리상담센터가 SCU 마음치유콜 카카오톡 채널 운영을 시작했다.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서울사이버대 심리상담센터가 SCU 마음치유콜 카카오톡 채널 운영으로 그동안 대면으로 진행하던 심리상담 서비스를 비대면 영역까지 확장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서울사이버대 심리상담센터(센터장 옥정 특수심리학과장)는 전국 5곳(서울, 분당, 인천, 대구, 광주)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아동과 청소년, 부모, 그리고 서울사이버대 재학생들이 심리적으로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CU마음치유콜은 전문심리상담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무료 전화상담 서비스로, 기존 상담 신청 접수를 전화로 받아왔으나 카카오톡으로 신청할 수 있는 채널 운영을 병행하게 돼 카카오톡으로 한층 더 쉬운 상담 신청이 가능해졌다.

서울사이버대 심리상담센터 옥정 센터장은 “서울사이버대 심리상담센터의 SCU 마음치유콜 카카오톡채널 운영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해외의 교민들까지 아우르는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울사이버대 심리상담센터는 어디서든 심리적인 어려움을 치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