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한신학원 이사장 이·취임식도 같이 열려

[한국대학신문 김준환 기자]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오는 22일 오전 11시 경기캠퍼스 샬롬채플에서 ‘한신대학교 개교 83주년 기념 예식 및 학교법인 한신학원 이사장 이·취임식’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한신대 개교 83주년 기념예배 △학교법인 한신학원 이사장 이·취임식 △한신대 개교 83주년 기념행사의 순으로 진행된다.

나현기 교목실장의 인도로 진행될 기념예배는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장인 강연홍 목사가 ‘가문에 없는 이름’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학교법인 한신학원 제30대 이사장인 박상규 목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제31대 이사장인 박유철 목사에게는 취임패가 수여된다. 충주서남교회 담임목사인 박유철 목사는 지난 5월 8일 제31대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개교 83주년 기념행사는 변종석 교무혁신처장의 연혁보고와 한신대 역사를 돌아보는 영상 시청, 강성영 총장의 개교기념사와 교직원 모범상, 근속상 수여가 진행된다.

한편 1940년 서울에서 조선신학원으로 출발한 한신대는 1980년 경기도 오산에서 종합대학으로 새롭게 출발했으며, 지난해 개교 82주년을 맞아 ‘평화-통일·융복합 교육혁신 선도대학’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글로벌 평화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