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이유진 학생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동원대학교 반려동물과 이유진 학생이 최근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2023년 제2회 KKC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미용 경연대회에 참가해 학생부 Level B 부문에서 금상과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KKC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미용 경연대회는 각 △일반부 △학생부 △실견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역대 최대 인원이 참가했다. 이유진 학생이 참가한 학생부는 △Level C △Level B △아트미용으로 총 세 개의 레벨로 나눠 진행됐으며,  Level C에서 두 개, Level B에서 한 개, 아트미용에서 두 개 등 총 5개의 금상이 수여됐다.

대상과 금상을 받은 이유진 학생(왼쪽).
대상과 금상을 받은 이유진 학생(왼쪽).

이유진 학생은 학생부 Level B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또 5개의 금상 수상자 중에서 선정하는 대상을 받았다. 

이번 대회에서 수상한 이유진 학생은 동원대 반려동물과 2학년 재학생으로 근 1년 동안 미용동아리 팀원으로 활동해 왔다. 이유진 학생은 지난해 미용대회에서 두 번의 은상을 수상하면서 아쉬움을 드러냈는데 이번 대회에서 드디어 금상과 대상을 받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유진 학생은 “지난 대회 수상과 이번 대회의 수상 모두 지도해 주신 교수님들 덕분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앞으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