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 패션의류학과가 19일 졸업작품 패션쇼를 개최했다.
서원대 패션의류학과가 19일 졸업작품 패션쇼를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 패션의류학과는 19일 미래광장 야외무대에서 제33회 졸업 작품 패션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패션쇼에서 35명의 학생들은 ‘나’를 나타내는 ‘ID:’를 주제로 7개 스테이지를 구성해 총 105벌의 작품을 선보였다.

‘10F(10th Floor)’는 해체주의를 기반으로 의복을 재해석했다. ‘IN MONET’는 모네의 그림처럼 따스한 오후에 흩날리는 꽃내음을 형상화한 작품을 선보였다.

‘BORN 2 DRIVE’에서는 모터스포츠의 자유로움과 속도감을 강렬한 컬러와 과감한 디자인 요소로 표현했다. ‘KINESTREET’는 성적 구분을 없애고 워크웨어의 실용성과 스포티한 감성을 융합한 작품을 선보였다.

패션쇼 한 장면.
패션쇼 한 장면.

화이트 웨딩을 선보인 ‘De Wedding’과, 제왕의 시선으로 주도적인 삶을 살아가는 인간을 웨스턴 스타일로 재해석한 ‘SCEPTER’가 이어졌으며, 마지막으로 ‘DEC.A.DENCE’에서는 Gen-Z 문화를 반영한 테크웨어를 선보였다.

서원대 패션의류학과 김지현 학과장은 “패션쇼 개최일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달려온 학생들에게 격려의 박수와 축하를 보내며, 앞으로 새로운 도전과 도약에 거침이 없기를 바란다”라며 “패션의류학과는 여러분의 새 출발에 흔들리지 않는 디딤돌이 될 것이며 항상 응원하고 아낌없는 지지를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