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덕대
사진=인덕대

[한국대학신문 김의진 기자] 인덕대학교(총장 박홍석) 창업지원단이 스타트업의 투자 가능성을 높이는 ‘2023 인덕 브릿지 IR 데모데이’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2023 인덕 브릿지 IR 데모데이’는 2023년 Try Everything 공동 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스타트업이 스케일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초기 시드 투자유치를 지원하기 위한 IR 컨설팅을 진행하고, 데모데이를 통한 직접·연계 투자 등 기업의 아이템 검증과 투자 가능성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서울 권역 내 7년 미만 초기(예비) 창업기업이 대상이며, 이번에 모집된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통해 상위 3개 팀에는 상금도 지급한다. 대상 1개 팀에는 200만 원, 최우수 1개 팀에는 100만 원, 우수 1개 팀에는 50만 원을 수여하고, 이밖에 투자자 매칭 IR 기회 제공을 통한 후속 투자지원 유도와 사업 피드백 혜택도 주어진다.

모집은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한다. 신청 방법은 인덕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덕대 관계자는 “이번 인덕 브릿지 IR 데모데이 참여기업 모집을 통해 유망한 초기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투자유치 가능성을 도모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덕대 ‘2023 인덕 브릿지 IR 데모데이’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 (사진=인덕대)
인덕대 ‘2023 인덕 브릿지 IR 데모데이’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 (사진=인덕대)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