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입학전형 안내 및 전공별 재학생 멘토와 1대 4 상담 진행한다

[한국대학신문 김한울 기자]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원용걸)가 대입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학홍보대사 ‘스카우터’가 주관하는 ‘UOS 입시상담 멘토링(COME:PATH)’을 26일 개최한다.

본 프로그램은 2024학년도 입학전형 안내 및 전공별 재학생 멘토와의 상담으로 진행된다. 수험생(멘티)이 희망하는 서울시립대 모든 전공에 대한 멘토링을 운영하며 전공별 재학생 멘토 1명이 최대 4명의 멘티를 대상으로 전공에 대한 안내와 상담을 진행한다.

수험생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희망 전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2024학년도 입학전형에 대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서울시립대는 입시상담 멘토링 운영을 지속해 수험생이 사교육 도움없이 대학 입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UOS 입시상담 멘토링(COME:PATH)’은 서울시립대 입학홍보대사 스카우터가 주관하며 5월부터 12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대면 또는 비대면(온라인)으로 운영된다. 6회차는 26일 서울시립대 100주년기념관에서 대면으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8월 2일부터 10일까지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서울시립대 입학처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처 공지를 참고하거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